티스토리 뷰

후알람퐁 기차역에서는 방콕에서 치앙마이로 가는 열차가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은 13시간이 걸리는 야간 열차라고 합니다. 기차표가 연일 매진이기에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현지인 뿐만아니라 관광객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1등석은 1,453바트로 52,000, 2등석은 941바트로 34,000이라고 합니다.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하네요. 기차내에서 식사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앉아 있던 자리에 의자는 침대로 바꾸어 잠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숙소라며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가성비 훌륭한 부대시설까지 갖춘 곳을 알려 주었는데요. 이곳은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까지 모든 것이 갖춰진 곳이었네요. 거기에 놀라운 것은 안이었는데요


안에도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등 모든 것이 갖춰진 곳이었습니다. 가격은 한 달에35만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먹거리치앙마이 로컬음식인 전통 국수 카오소이 1,700 정도라고 합니다. 식사 치앙마이 필수 힐링코스라고 하는 나무위의 카페를 갔는데요. 신기하게도 엄청큰 나무 위에 카페가 정말 있네요

그리고 그곳에 다른 명소 온천도 있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야시장으로 떠났는데요. 바로 주말 시장쁘라뚜 타패라고 합니다. 태국의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가게 되면 한번 가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