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선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잇템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격도 착하고 기능도 참신한! 바로 그 아이템은?

LED 반지사탕 - 시크릿쥬쥬 불빛반지사탕<가격 : 1,000 ~ 1,700 사이>


클럽 VIP등극이 가능한 LED 반지사탕! 측면에 있는 스위치를 켜면 LED 반짝반짝 거리며 중간에 있는 것은 진짜 사탕이라고 합니다. 어릴적 많이 먹어봤던 보석캔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듯 싶은데요

클럽 가기전 장착하고 가면 웬지 인싸가 한데요. 또한 당이 떨어질때 사탕까지 먹을 있으니 1 2조네요. 궁금하시면 사보시는 것도 좋을 싶네요.  


다이소 미니 세탁기 <가격 : 3,000원대> 

분홍색의 이쁜 색깔! 그리고 진짜 세탁기 처럼 돌아가는 기능 까지 가지고 있는 미니 세탁기를 보고 쇼핑의 참견 출연진들은 기능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 했는데요


바로 소맥 기능! 지숙은 소주와 맥주 그리고 탄산을 넣어 칵테일 소맥을 제조 하였는데요. 생각보다 모터의 힘이 좋아 섞이는것 같네요


이에 민경훈은 미숫가루를 먹고 싶어 물과 함께 섞었는데요. 생각보다 섞여 저도 놀랐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찌거끼가 많이 남아 조금은 무리인듯 싶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 구입하시면 인싸가 있겠네요! 


세컨드 폰으로 적합한 핸드폰이 궁금하신가요?

초저가 미니 스마트폰 <가격 : 90,000원대>


크기는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 스마트폰! 애플 핸드폰과 비슷하게 생긴 디자인! 거기에 카페라 기능까지 탑재 되어 있다고 하며 일반 핸드폰의 1/3 크기로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게 만들어졌으며 화면 구성은 기존 스마트폰과 동일하며 충전 단자는 C 타입이라고 합니다. 기능까지 되며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의 화질까지 가지고 있는 카메라 기능 셀카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통화! 통화 음질도 괜찮은 하네요! 조금은 부족함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세컨드폰으로 괜찮을 싶은데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그리고 십년지기 여사친의 출산 선물! 경훈, 광희, 상민의 추천템은?

경훈의 추천템! 튼살 크림 <가격 : 60,000원대> 

임신 갑자기 배가 불러오면서 피부가 갈라지며 튼살이 생기는데요. 임산부들의 최대 스트레스 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런 선물도 좋은 싶네요! 

광희의 추천템! 칼슘영양제 <가격 : 50,000원대>

칼슘은 산모나 아이 엄마에게 굉장히 중요한 영양소 하나인데요. 아이 엄마의 건강을 생각한 칼슘 영양제 선물은 어떤가요?


상민의 추천템! 휴대용 포토 프린터 <가격 : 100,000원대>

아기와의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런 선물도 좋을 싶은데요. 사진을 찍은 기기로 사진만 전송하면 되기에 아주 간단하긴 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이쁘고 선명하게 나오는 같네요! 인화지는 12장이 들어 간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