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주에 이어 계속되는 5 가족의 집찾기! 과연 어떤 집들이 있었을까요? 확인해볼까요? 


4회에서는 매매가 5 7천만원의 3 3개에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는 초원 위에 그림같읕 이천의웨스턴 하우스, 매매가 4 2천만원에 카페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녀의 마음을 사로 잡을 이천의모던 하우스’, 매매가 5 1천만원에 첫눈에 반해버릴 듯한 현대식 건물 용인의5 5 주택 소개해주었는데요. 지난주에 이어 5회에서는 어떤 집을 소개해 줬을까요? 


첫번째 <용인아치 하우스’> 매매가 6 6천만원

아치기둥을 단아한 느낌의 ! 완성미 돋보이는 깔끔한 몰딩! 빌트인 아일랜드 식탁은 기본 옵션! 거기에 숨겨진 다락방까지 토지면적 255평방미터 연면적은 156평방미터 하지만 다소 높은 가격과 부족이 단점이긴 했습니다. 


두번째 <용인 근교마일에 터잡은아이디어 하우스’> 매매가 5 5천만원 

트인 거실! 사방이 통유리인 테라스! 가정용 솥뚜겅에 이어 가정용 미끄럼틀까지! 주인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집이었는데요. 그리고 1,2 독립된 거실로 자녀들만의 공간까지 확보! 그리고 놀이바으로 개조한 널찍한 다락방! 단점이라면 불편한 교통 접근성 하나가 있었습니다. 


세번째 <이천적삼목 힐링하우스’> 매매가 6 5천만원

앤티크한 가로등! 구옥의 예스러움! 넓은 마당에 개인 수영장 그리고 별채까지! 집주인이 20년전 직접 지은 집이라고 합니다. 토지 면적이 무려 1127 평망비터나 된다고 합니다. 


보너스 매물 <이천유럽형 전원주택’>


<다음주 구해줘 홈즈 6회 예고>

다음주 구해줘 홈즈 6회에서는 떠오르는 나들이 핫플레이스 강원도양양에서 6 가족을 위한 2 원대 매물 찾는다고 합니다. 세련미 넘치는 현대식부터 감성미 넘치는 한옥까지 그리고 깜짝 놀랄만한 가격이 공개 된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