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애들 1회에서는 12개팀이 자기소개 영상을 보내면서 시작되었는데요. 3팀이 요즘애들 1기로 뽑혔네요. 주인공은 바로 연어로 대동단결 연남동, 영혼의 프리덤 왕방빰 장주영, 비현실 남매 임남매 입니다. 


요즘어른 43 안정환과 요즘 19 김하온이 첫번째로 찾아간 팀은 바로 연어를 남김없이 먹는 동아리 ..이었습니다. 동아리 회장은 이지온이라는 여성분이었는데요. 신촌의 스터디 카페에서 부회장 정하연과 회장 이지온을 만나 지원서를 작성하는 것으로 만남이 시작 되었네요



어렵사리 면접에 합격을 하고 .. 시그니처 한강번개(난지 한강공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5천원에 직접 제작한 굿즈를 받을 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높은 퀄리티의 굿즈에 놀랍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다른 회원들을 만나기 위해 한강으로 떠났습니다. 


요즘어른 유재석과 요즘 2 한현민이 함께 찾아간 두번째 요즘애들은 바로 왕밤빵 21장주영이었는데요. 1회에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에 어떤 분인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취미는 명상이며 특기는 왕밤빵 빨리 말하기라고 하며 1학기에는 학사경고를 받았으며 현재 휴학까지 하고 있지만 매일이 행복하다고 하는데요. 이유가 궁금하기에 현재 알바를 하고 있다는 주인공을 만나러 갔습니다. 알바를 마치고 그녀의 일상 속을 함께 했는데요



재수를 하여 대학을 갔기에 당시 휴학 얘기를 꺼낼 없었기에 부모님 몰래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명상의 시간을 함께 보내기도 하고 지금은 예전보다 돈을 많이 벌게 되어 선하게 써야 되기에 기부금도 3천원에서 만원으로 올렸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면 볼수록 요즘 애들 같지 않는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자기 밖에 모른다 편견을 깨주기도 했습니다


장주영은 이화여대 물리학과에 재학 중인 1살차이의 언니 장유진 함께 살고 있었는데요. 장주영은 5년의 목표를 적어 살아가고 있었네요. 그리고 두동강이난 성적 평균 점수 0점으로 받은 대학교 학사경고 통지서를 보여주었는데요.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으며 방송 상에서는 모자이크로 처리되었지만 가천대학교 다니고 있었네요. 


그리고 사적인 강연 장주영의 <행복론> 시작 되었는데요. 주위 사람들이 자꾸만 묻는다는 질문너는 그렇게 행복하니?” 과거의 행복 기준은 좋은 성적, 대학, 직장, & 이었다고 했었지만 어느날 터닝 포인트가 찾아 왔다고 합니다. 우연히 접하게 잡스의 연설 영상 남들의 삶을 사느라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라는 말에 감동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이 80대가 되었을 돌아보면 후회할 같아 다른 삶을 살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부를 쌓기 위해선 생산자의 사고 방식을 길러 추춸차선을 타야한다는 법칙! 주영은 추월 차선으로 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인생의 책으로 <부의 추월차선>, 돈을 대하는 마음의 중요성을 배운 <백만장자의 시크릿>,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있다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들이 정해 놓은 틀을 나만의 가고 있기에 현재 자신은 행복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상을 아름답게 있도록 매일 감사한 일을 찾아 적는 비법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3회에서는 뜻밖의트와이스’ 출연과 함께 <연어 해체쇼>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넘치는 임남매 일상 공개 된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