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단계 맥가이버의 모교웨스턴 공대에서 치렀던 시험은 무엇인가요?


정답 : 문따기 - 모교 방문 에피소드로 문열기 대회는 기숙사 문이 열리지 않도록 각종장치를 해두고 문을 가장 빨리 여는 학생이 우승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2단계 디즈니랜드 직원들은 행동 하면 즉시 해고를 당한다고 하는데요. 무엇일까요?


정답 : SNS 디즈니 직원이라는 것을 밝히는 이라고 합니다. 이는 디즈니의 캐릭터들이 순수한 캐릭터로 남아야 한다는 기업 이념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외에 손님의 질문에모른다라고 하면 안되며 무언가를 가리킬 때에는 손가락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는디즈니 포인트 마법의 세계에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한 표현 방식이라고 합니다.



3단계 오늘날 보디빌딩 훈련의 시초가 고대 그리스 장사들의 근육 강화 훈련법은 무엇일까요?


정답 : 송아지가 황소가 될때까지 어깨에 메고 다니기라고 합니다. 참고로 고대 그리스의 장사들 가장 힘이 셌던 사람은 24년간 레스링 챔피언 자리를 지켰던밀로라고 합니다. 그는 어린 송아지를 4 동안 매일 메고 다녔으며 결과 1톤이 넘는 황소를 들어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4단계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들이찰리 채플린 일하기를 꺼렸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정답 : 악취라고 합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의 이혼으로 보육원에서 자라게 되었던 찰리 채플린은 부모님이 다시 찾아 올지 모른다고 생각하여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성인이 되고 후에도 셔츠나 양말을 갈아입지 않아 악취가 심했다고 합니다. 또한 어린 시절 고무줄 회초리로 맞았던 기억으로 인해 당시 카메라에 달렸돈 고무를 보고 촬영을 거부 하기도 하는고무 공포증 겪었었다고 합니다. 


5단계 브라질에서 택시에 안내문을 붙이고 난뒤 승객 100% 모두 안전벨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안내문의 내용은 무엇인가요?


정답 : 안전벨트를 매면 와이파이가 터져요라고 합니다. 안내문은 이탈리아 광고 대행사가 실시한 공익 캠페인이었다고 하며 화이파이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에게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 안전벨트를 매도록 유도한 것이라고 합니다. 


6단계 세계적 거장으로 불리우는박찬욱감독이 초등학생인 딸의 숙제로 인해 정한 가훈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아니면 말고입니다. 장난 스럽기도 가훈의 의미는 심오하다고 하는데요. 기회가 출분할 가능한 논리이자 달리 말하면 수많은 앞에서 당당함을 유지할 있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7단계 북한의 패션지에 실렸던 셔츠의 특별한 기능은 어떤 것일까요? 

 

정답 : 먹을 있는 셔츠. 고급 단백질, 아미노산, 과일즙, 마그네슘, , 칼슘 여러가지 미량 원소를 사용하여 만든 옷으로 항해나 야외 탐사 그리고 등산 하는 사람들이 입는 옷으로 식량이 떨어지게 옷을 먹고 굶주림을 이겨낼 있다고 하네요. 


8단계 매일 무심코 하는 습관으로 폐질환이 발병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습관일까요?


정답 : 퇴근 양말 냄새를 맡는 습관. 더러운 양말에서 발견되는 곰팡이 포자가 폐에 감염을 일으킬 있다고 합니다. 


9단계 링컨은 美일리노이주에서이것으로 소문난 최고의 실력자라고 하는데요. 지역에서 가장 뛰어났다고 하는 실력은 무엇일까요?


정답 : 프로레슬링 선수. 가난했던 어린시절부터 온갖 일을 해왔기에 말랐지만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었으며 당시 키와 뛰어난 실력으로 지역의 레슬링 챔피언으로 등극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10단계 처칠이 아내에게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편지중에만약 사랑에 계좌가 존재한다면(이러할 것이오)”라는 구절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할 것이오는 어떤 표현이었을까요?


정답 : 당신에게 빚으로 벅찰 것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