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절히 원하지만 언제나 어려운연애여행지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 로맨틱한 감성과 셀렘을 느낄 있는 예능 프로그램비포 라이즈 방송되었는데요. 비포썸라이즈 여행 규칙 각자의 여행 기간은 비밀로 하며 여행이 끝날 무렵 고백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백을 받아 들인다면 함께 돌아가는 세가지의 규칙이 있다고 하네요. MBN채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1 보실 있습니다. 


첫방송은 스페인(프리힐리아나)에서 시작되었네요. 그러면 출연 여성분과 남성분은 어떤 분들일지 알아볼까요? 


무선 매력적인 여성분들을 알아볼까요? 


첫번째, 밝은 성격을 지닌 같은 여성분으로 이름은 박경희 나이는 25라고 합니다. 중국 유학을 10 정도 했으며 작년 7월에 중국 칭화대학교를 졸업하여 현재 취업 준비생이면서 중국어 통역 프리랜서 번역 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어 뿐만아니라 영어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두번째,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미모의 여성분이었으며 이름은 김하늘 나이는 25라고 합니다. 현재 중고등학생을 가르치는 영어 강사이며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버킷리스트 였다고 하네요. 버킷리스트 하나인 연애를 올해에 이루고자 출연 하였다고 합니다.



세번째,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성분이며 이름은 김계령 23라고 합니다. 풋풋한 모습을 가지고 있던 여성분은 누구나 예상하셨듯이 대학생이며 현재 서강대학교에서 경영학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 됐다고 하는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 첫인상이 너무나 좋아보였던 미모의 여성분으로 3년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생활을 접고 현재 프리랜서로 모델과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이름은 조미영으로 나이는 25라고 하네요. 


이어서 남성분들을 알아볼까요?


첫번째,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었던 남성분의 이름은 최주헌 나이는 30라고 하네요. 서울대학교 의대를 나와 대체복무로 공중보건의사로 복무(3년차)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무역 회사를 다닐 같고 왠지 모를 지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남성분으로 이름은 강성신 나이는 35라고 합니다. 인도에서 살았으며 직장 생활도 하였다며 홍콩에서도 살았었다고 하는데요. 직업은 바로! 경제학도 출신의 변호사라고 합니다. 로펌에 있다가 최근 개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세번째, 엄청난 근육 몸매를 보여주며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던 남성분으로 이름은 김길환 나이는 27라고 합니다. 몸매만 봐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고 있는 남성분의 직업은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물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고 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