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정명, 윤은혜가 주연은 맡고 있는 드라마설렘주의보에서 눈에 띄는 미모의 귀여움까지 가지고 있는 여자분이 있는데요. 바로 서은별 역할로 나오고 있습니다.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인데요. 베리굿 소속사인 JTG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몬스터 그램에서 기획한 아이돌 유닛이라고 합니다. 방송 경력이 있는 아역 연기자로 구성되어 있따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멤버들은 2001년생부터 2004생으로 비교적 나이가 어립니다. 


드라마에서 서은별 역할로 나오고 있는 채연의 본명은 김채연으로 2004 12 4일생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10대임에도 160cm 비교적 키를 가지고 있으며 버스터즈 전에는 키즈 걸그룹이었던 큐티엘이라는 그룹으로 활동도 했었다고 합니다


현재 삼각산 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그룹내에서 막내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그룹내 상징색은 노란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동덕여대 근ㅊ에서 어머니는명랑시대쌀핫도그매장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버스터즈 채연 출연작 알아보기

이번 드라마 전에는 영화과속스캔들에서 단역 <유치원생>- ‘타짜 : 신의 에서 단역 <산길 여자아이> - ‘우리들에서 조연 <태연> - ‘스플릿에서 단역 <어린 희진> - ‘하루에서 조연 <희주> - ‘구세주 : 리턴즈에서 조연 <한아> 등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또한 2018 12 2일에는 데뷔 1주년 기념 콘서트인 [BUSTERS LOVELY PARY] 대원콘텐츠라이브에서 한다고 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