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2회까지 솔빈의 ‘ 매운맛  로드 에는 매운족발 , 낙지볶음 , 훠궈 , 마라롱샤  이렇게 원픽 후보 4개가 등록 되어있습니다.  스윙 스의  ‘ 돈가스 로드 ’ 에는  도시락  돈가스 , 치즈 돈가스, 안심  카레  돈가스  이렇게 3개의 후보가 등록되어있습니다. 이상민의  ‘ 쌀국수 로드 ’ 에는 소갈비 , 돼지갈비 , 똠양꿍  쌀국수 , 랏나 , 팟키마오  이렇게 5개의 후보가 등록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3회에서 추가된 후보들은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솔빈’S 매운맛 로드>

이곳은 매일 오후 2~3시까지 진행되는 매운 카레 5단계를 20 안에 먹으면 식사비가 공짜라고 하는데요. 맵덕후 솔빈은 5단계의 청양고추와 매운 후추가 듬뿍 들어있는 '상계' 매운맛 카레 도전 하였습니다. 3회의 매운맛 로드 원픽 후보는 '매운카레'였네요. 그리고 맵덕후 답게 매운 카레 도전에 성공하였네요. 


두번째 <스윙’S 돈가스 로드>

3회에서는 딘딘이 함께 하였는데요. 원픽 후보를 등록하기 위해 도쿄로 떠났습니다. 첫번째는 현지인피셜의 맛집으로 '저온&고온 로스가스와 저온&고온 히레가스' 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맛집 돈가스는 시모키타자와에서 찾은 '포크커틀릿 커리' 였는데요

오징어 먹물 가루를 입혀 튀겨내어 돈가스 색이 검은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쉽게 원픽 후보에는 미등록 되었네요. 세번째는 편의점에서 찾은 가성비  '모둠 카레 돈가스'였는데요. 이렇게  일본에서 로스가스와 편의점 카레 돈가스를 등록하였네요. 


세번째 <이상민’S 쌀국수 로드>

첫번째 독특한 비주얼의 팟타이 식당은 해산물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으로 해산물 시가에 따라 음식 가격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원픽 후보로는 '새우 팟타이' '해산물 치즈 팟타이' 올라왔는데요


그리고 이어서 쌀국수 로드의 최강 원픽을 뽑았는데요. 쌀국수로드의 '반전 팟타이' 뽑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