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상아 나이, 윤서진, 데뷔작과 학력은?


이상아는 2017 1월부터엄마가 뭐길래라는 예능에 윤서진과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집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당시 18년차 엄마로 소개 되었으니 이제는 19년차 엄마가 되었겠네요. 또한 윤서진의 나이도 18살이었으니 지금은 19 20살이 되겠네요. 세번의 이혼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상아는 72년생으로 서울예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미용학전공을 했다고 하는데요. 데뷔는 1984 드라마산사에 서다 했다고 합니다. 70~80년대에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3 여신으로 불리우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도 했었는데요


1997, 2000, 2003 이렇게 3번의 결혼을 했으며 이혼 또한 3차례나 했다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는 마로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윤서진은 엄마가 뭐길래 출연당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이었으며 지금은 3 되었겠네요. 엄마를 닮아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네요. 


<사진출처 윤서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jinii_/>


서울대 출신 동생 이상희는 누구?


엄마가 뭐길래 특집으로 꽃미모 자매 여동생 이상희가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위로 언니 이상은이 있으며 이상아는 둘째라고 하네요. 2017 방송 출연 당시 이상희는 17년차 주부이며 홍지윤(17), 아들 홍재윤(12) 홍예진(9)까지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서울대 수석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하며 발레 전공 도중에 체육교육학으로 전과를 하였다고 하며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상아 출연작 알아보기


드라마 - 1987년부터 2018년까지사랑이 꽃피는 나무, 완전한 사랑, 몽기미 풍경, 3일의 약속, 걸어서 하늘까지, 목소리를 낮춰요, 고독의 , 나팔꽃, 뜨거운 , 사랑과 우정, 마지막 승부, 무당, 다시 만날때까지, 좋은걸 어떡해, 내사랑 유미, 아빠는 시장님, 재동이, 여자, 완벽한 남자를 만나는 방법, 아무도 못말려, 7인의 신부, 그래도 사랑해, 동서는 좋겠네, 순결한 당신, 오남매, 천하장사 마돈나, 수사관 앨리스 시즌2, 언제나 봄날, 사위의 여자, 전생에 웬수들 작품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영화 - 1986년부터 2018년까지길소뜸, 젊은 후회없다, 학창 보고서, 말괄량이 대행진, 얄숙이들의 개성시대, 너와 나의 비밀일기, 아낌없이 주련다, 쫄병수첩2, 성인신고식, 넝쿨 속의 히야신스, 아빠는 보디가드, 써니, 스피드, 스바박- 다방등에 조연 주연으로 출연 했습니다. 


이런 저런 일들로 힘든 시간들을 보냈지만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었는데요. 다양한 작품 활동도 하며 앞으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두분의 행복을 빕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