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 전북 출신으로 단국대학교에서 국악과를 전공하였으며 나이는 1993 8 14일생이라고 하네요. 키는 166.5cm, 49.7kg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몸매는 35-24-35라고 합니다


취미와 특기는 피아노와 가야금이라고 하며 최근 우연히 보게된 영화 원펀치에서 규리 으로 나왔는데요. 눈에 띄는 외모로 이렇게 찾아보게 되었네요.


이외에도 창궐이라는 영화에서 단역 부용루연회메인무희 으로 나왔으며 아쉽게 출연한 영화 평은 그렇게 좋지 못했네요. 

플라이투어스카이 그렇게됐어 슈퍼쥬니어 ‘MAGIC’ 비투비 신부에게크나큰 ‘Back again’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반려견모찌 함께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재능기부로 참여도 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중국 진출을 위해서 중국 배우 리빈의 제작 영화삼장제작발표회 행사에 참석했다고 하며 일부 중국 드라마&영화 제작 관계자들에게 진출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앞으로 한국 중국에서 모두 활발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