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주진모 한예슬 주연의 드라마 빅이슈에서 눈에 띄는 여배우가 한 명 있었는데요. 바로 선데이 통신의 정규직이 되기 위하여 무엇이든 하는 의욕충만한 문보영 역으로 나오고 있는 배우 양혜지입니다.


양혜지는 1996 1 20일생이며 키는 167cm라고 하는데요. 현재 콘텐츠와이 소속의 배우 입니다. 같은 소속사 배우로는 요즘 일일극비켜라 운명아에서 한승주로 나오고 있는 서효림, ‘그녀는 거짓말을 좋아해에서 레드벨벳의 조이와 호흡을 맞췄던 이현우,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던 주말드라마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을 맡았던 한지혜, ‘열두밤에서 윤찬 역을 맡았던 김도완 등이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 양혜지가 출연했던 드라마로는 2016, 2017년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즌 2,3 있으며 2017년에는 tvN 단막극 직립 보행의 역사, 2018년에는 부잣집 아들 등이 있으며, 오버워치, 노블커피, 벨라수, 전시적 작가 시점 Tngt 특별편 등의 광고에도 나왔었다고 합니다.


학력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 15학번이라고 하며 대학교 재학 당시 대학내일 표지 모델 발탁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드라마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어떤 작품에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