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3 26 TV조선에서 방영 중인아내의 ’ 40회에서 마지막에 제이쓴&홍현희 부부와 친구끼리 하는 상견례 자리에 클릭비의 멤버 김상혁과 예비신부 송다예가 얼굴을 비췄는데요. 예능 방송으로는 분이 처음으로 얼굴을 비춘것 같네요. 다음주 41회에서  자세히 알아볼 있겠네요. 



2010년에 얼짱으로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 예비신부 송다예는 쇼핑몰 CEO 알려져 있으며 키는 168cm 몸무게는 54kg이라고 하는데요. 얼짱 출신 답게 엄청난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결혼상대는 그룹 클릭비의 멤버인 김상혁로 4월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 6이라고 하는데요. 김상혁이 83년생이라고 하니 송다예는 89년생이겠죠? 


김상혁은 앞에서 말했듯이 클릭비의 멤버이며 현재 소속사는 코엔스타즈이며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김상혁은 2005 음주운전으로 인한 논란으로 오랜 공백기간을 가지기도 했는데요. 결혼 후에는 좋은 쪽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으면 합니다. 클릭비 멤버 중에서는 첫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며 결혼식은 비공개 열린다고 하네요.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래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