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5회에서 소유를 있게 원픽 메뉴가 공개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메뉴길래 먹어보면 알게 것이라고 했을까요? 그리고 오늘은 하이라트의 막내 손동운이 신입 먹덕후로 출연하였는데요. 동운’S 원픽 메뉴는 바로 라멘이라고 합니다. 컵라면을 일본에서 직접 공수까지 하는 모습에 정말 라면을 좋아하는 같은데요. 



동운’s <라멘 로드>

첫번째 라멘 가게는 강남구 논현동에서 찾아 있었는데요. 이곳은 돼지고기 육수 대신 &해산물 육수를 쓰는 라멘집이라고 합니다. 원픽 후보는 해산물을 베이스로 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간장라멘이었습니다. 다음주에도 라멘 로드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드디어 공개되는 소유’S 원픽메뉴! <닭발 로드>

엄청난 맛집이라서 기다려도 못먹는 곳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등장한 소유와 같은 얼굴을 가진 언니강보경이곳에서는 수란탕이 필수 주문 메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등장한 원픽 후보 없는 닭발’! 닭발 소유 쓰앵님이 알려주는 먹팁! Chapter 1.깻잎쌈 : 깻잎을 준비하여 부추, 닭발, 마늘, 쌈짱, 주먹밥을 올려 싸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Chapter 2.달걀말이쌈 : 달걀말이를 얇게 뜯은 부추, 닭발, 주먹밥을 올려 케찹에 찍어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원픽 후보는 있는 닭발소유의 닭발 로드에는 뼈없는 닭발이 등록 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소를 옮겨 9 단골집으로 갔는데요. 이곳은 실제로 최애 닭발집이라고 합니다. 주먹밥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원픽 후보인 개운한 매운맛으로 중독성이 있는원조 닭발 등록 되었네요.


다음은 테이’s <버거로드>


첫번째 집은 거대 햄버거가 문앞에 하니 있는 곳이었는데요. 남다른 비주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게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의 원픽 후보는 치즈 주사로 치즈를 뜸뿍 넣은치즈 폭탄 버거 랍스터가 올라가 있는랍스터 버거였습니다. 

그리고 클래식 수제 버거’, ‘파인애플 버거’, ALL 아메리칸 버거뉴욕버거’, ‘고추냉이 버거 등이 후보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강남 버거 로드를 마무리 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